안녕하세요. 에스크마케팅입니다.
저희 회사는 치과 거래처가 가장 많고, 그 다음은? 정신과가 많습니다.
정신과의 경우 네이버 상에서의 마케팅은 필수입니다. 많은 환자들이 가까운 정신과를 찾을때 네이버로 검색합니다. 상업적인 정보를 찾을때 아직까지는 네이버가 갑이죠.
그래서 정신과 개원을 앞두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네이버 상에서 보여질 수 있는 것은 다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스(지도)와 블로그로 노출이 가능한 ‘스마트블록’, ‘건강/의학 인기글’ 영역 혹은 ‘웹문서’ 영역에 정보가 나와야 합니다.
1. 플레이스(지도)
플레이스에서 첫페이지에 나오게 하는 것은 네이버 광고를 이용해도 좋고, 마케팅을 통해 나오게 해도 좋습니다.
2. 블로그
블로그로 관련 키워드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정신과는 마케팅을 하는 곳이 많으므로 블로그를 개설하자마자 노출이 잘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특정 키워드만 따로 대행을 통해 노출을 시키거나 병원 브랜드블로그를 열심히 키워서 서브 키워드가 많이 노출 되게 만드는 방법을 써도 됩니다. 환자들이 검색을 할만한 키워드를 분석하여 전략을 잘 짜서 운영하면 마케팅 효과가 제법 좋습니다.
좀더 자세히 상담하고 싶으시다면 문의 주세요.
T. 010-6689-6406
2025/04/22
문의하기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