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마케팅 대행 업무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에스크마케팅입니다.

병의원 마케팅 대행 업무를 보면서 원장님과 직접 소통하는 일도 있지만, 담당자(원내 마케터나 실장님)와 소통하는 일도 많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가 있는 곳은 병원 마케팅 종류는 무엇인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지 등을 잘 알고 있어서 소통에 어려움이 없지만, 마케터가 없는 곳은 ‘왜 이런 마케팅을 해야하는지’,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하는 지’에 대한 내용 부터 자세히 설명을 하고 진행을 해야 하죠.

저희는 꼭 필요한 마케팅 방식만을 권하고 있습니다. 또는 광고주분이 원하는 마케팅 업무를 해드리기도 하죠.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지는 대부분의 마케팅 업무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에서 부터 관리, 네이버 광고 관리(파워링크, 파워컨텐츠, 플레이스광고), 네이버 플레이스 관리, 블로그 관리, 의료광고심의 등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가 없어서 이와 같은 일을 직접 하기가 힘드신 곳은 대행을 맡기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원내에 마케터, 디자이너 2명을 두는 것 보다 좋은점은 1) 비용처리가 가능하면서 2) 마케터와 디자이너 2명의 인건비 보다 저렴하게 마케팅 담당자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이죠. 빠른 소통이 가능하므로 원내에 직원이 있는 것처럼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10년 이상 병의원 마케팅에 대한 경험이 있는 제가 직접 업무 컨트롤을 합니다. 따라서 광고대행사 담당자가 그만둬서 갑자기 업무가 마비되거나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거나 하는 일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병의원 마케팅 대행사를 찾고 계시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05/14

문의하기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