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브랜드 블로그 운영 시 참고 하세요

병원의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첫번째는 노출, 그리고 두번째는 양질의 컨텐츠 입니다. 간혹 그냥 블로그를 개설해서 계속 업로드만 하는 곳도 있는데요. 열심히 포스팅을 한다고 해도 이를 환자들이 읽지 못하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웃관리도 블로그 지수를 높이는데 큰 영향이 없지요. 이런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간혹 “한달에 글 몇개 써주나요?” 또는 “이웃관리도 해주시나요?” 라고 물어보시는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글을 매일매일 쓰고 이웃관리 열심히 한다고 블로그 지수가 높아지지 않습니다. 병원 블로그의 운영은 1. 노출을 위한 로직을 알아야 하고 2. 지수를 높일 줄 알아야 합니다. (혹은 지수가 높은 블로그를 제공해 줄 수 있어야 하죠.)

 

또 중요한 한가지는 의료법을 잘 알고 운영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잘 모르고 하다가 민원이라도 들어오면 곤란해지니까요.

 

이와같은 조건을 다 갖추고 나서야 양질의 컨텐츠에 대한 것을 생각하셔야 하지요.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원고 내용과 디자인, 그리고 전후사진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환자들이 검색을 많이 하는 키워드들을 분석해서 이를 주제로 잡아야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병원전문 블로그마케팅 회사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저희 에스크마케팅이죠^^ 의료법에 어긋나지 않는 병원 브랜드블로그의 운영이 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021/05/26

문의하기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