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병원마케팅대행사를 고르는 기준

개원 준비를 하면서 마케팅을 꼭 해야 할지, 한다면 어떤 것을 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막상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어떤 곳과 해야 하는지, 좋은 곳은 어떤 곳인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병원마케팅대행사를 고를때 어떤 기준으로 고르는 것이 좋은지 말씀드리려 합니다.

 

 

1. 병의원 전문 대행사를 선택

 

병원마케팅은 의료법을 지키면서 해야 합니다. 어떤 광고를 하건 마찬가지입니다. 하물며 광고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간판, X베너, 원내 게시물들도 조심해야 합니다. 민원이 들어가게 되면 골치아파지기 때문이죠.

 

특히 개원을 하게 되면 주위에 있는 이미 개원을 하고 있던 경쟁 병원들이 주의 깊게 지켜보는 일이 많습니다. 혹여나 의료법에 어긋나게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말이죠. 따라서 대행사를 선택 할때는 의료법을 잘 지키면서 진행할 수 있는 곳인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2. 가성비가 좋은 곳인지 확인

 

개원을 하게 되면 정말 많은 곳에서 연락이 옵니다. 꼭 기억해야 하실 것은 ‘전화로 영업하는 곳은 걸러야 한다’는 것입니다. 거의 대부분 터무니없이 비싸거나(한꺼번에 결제를 유도하거나), 제대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곳들이기 때문입니다.

 

 

3. 소개율이 높은 곳인지 알아보기

 

가장 믿을 수 있는 대행사는 역시 ‘지인 소개가 많은 곳’입니다. 이미 개원을 한 선배들이나 동기들한테 소개를 받고, 견적을 받아보고, 포트폴리오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즉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마케팅 대행사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크마케팅은

 

1. 2015년에 설립한 병의원 전문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2. 2013년 부터 인하우스 마케터로 병원마케팅을 진행한 대표이사가 모든 거래처 직접 관리

3. 개원할때 필요한 상품들이 무엇이 있는지 꼭 필요한 것들만 골라 주는 합리적인 컨설팅 가능

4. 월 단위 계약 연장 가능

5. 개원의들 단톡방에 소개가 되고 있는 곳

 

 

2024/02/08

문의하기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